본문 바로가기

기타

동원 예비군 영화 할인 서비스

예비군 훈련을 받으면 영화 할인 서비스를 해준다는 소식입니다. 조조의 경우 5천원을 천원으로, 일반시간의 경우 7천원을 5,500원으로 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안타깝지만 강원지방병무청과 춘천 프리머스에만 해당하는 소식으로 그 외 지역은 해당사항이 없지만 이 혜택을 신호탄으로 다른 지방 병무청까지 확장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춘천 프리머스는 조조가 5천원이군요)

고객이라는 표현이 인상적입니다.


대상은 강원지방병무청에 해당하는 동원훈련 대상 예비군으로 한정됩니다. 동원훈련 대상자 중 훈련 이수자, 우수 예비군, 이메일 통지서 수신 동의자가 받을 수 있는데 중복으로 받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 E-Mail 통지서 수신 동의자의 경우 일반우편으로 송부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앞서 안내한대로 영화관은 춘천 프리머스만 해당하며 동반 1인까지 가능하고 인터넷 예매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티켓형태로 교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대상 : 강원지방병무청에서 실시하는 동원훈련 대상자 중 훈련 이수자, 우수 예비군, 이메일 통지서 수신 동의자.
영화관 : 춘천 프리머스
할인혜택 : 조조 (5,000원 → 4,000원) 일반 (7,000원 → 5,500원)
단, 조조는 평일, 주말, 공휴일도 상관없지만 일반시간 할인은 평일에 한함.


처음 시작하는 서비스라 아직 협의중인 부분이 많다고 합니다. 당장 이번달부터 동원훈련이 시작되는데 첫 동원훈련 대상자부터 혜택이 잘 부여될지 의문이 들어 여쭤봤는데 그렇게 하도록 한다고 하더군요. 뭐 가장 아쉬운 부분은 당연히 강원지역만 해당한다는 것이겠구요. 다른 지방 병무청에서 벤치마킹하여 전지역으로 확장됐으면 좋겠는데 이왕이면 멀티플렉스에 할인율도 조금 더 올라갔으면 좋겠군요. 그러기 위해선 반농담입니다만 강원지방병무청 쪽 동원훈련 참석율과 이메일 통지서 수신동의자가 전국 탑을 먹어야 할텐데요. :)

바쁜 일상속에 훈련에 참가하는 예비군을 위해서 어마어마한 혜택은 못준다 하더라도 이처럼 어느정도 문화생활의 편익은 주어지는 것이 당연한 시대가 오길 바라는건 그저 욕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