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예비군훈련장을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

예비군 블로그를 운영하며, 훈련장에 대한 소개도 하고 있는데 훈련장 네군데(호원,덕릉,57사동원,71사동원) 소개만으로 이미 제가 가본 훈련장을 다 소진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예비군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훈련장 안내는 많이 부실합니다. 그래서 처음 가보는 경우 그 약도만 보고는 마음이 놓이질 않죠, 그래서 자신이 훈련받는(훈련 받아본) 예비군훈련장에 대한 소개를 한번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런 것들이 동료 예비군들한텐 정말 큰 도움이 되고, 여러분들도 항상 알고 있던 예비군훈련장만 간다는 보장이 없으니 서로서로 나누면 좋을 것 같은데요? :)

자가용이든, 대중교통이든 가는 방법을 지도로 첨부하시면 더욱 좋고, 이 훈련장은 어떠한 점이 좋고 어떠한 점이 안좋다 이런 것들도 있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해서 이 글에 트랙백 해주세요 :0

블로그를 가지고 계신다면 트랙백해 주시고, 그렇지 않으시다면 메일이나 게시판에 써주세요. [예비군투고]로 제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로 주시면 제가 소개하면서 원하시면 제공해주신 분의 미니홈피나 그런 것들도 같이 게재하겠습니다, 블로그로 트랙백 해주시는 분은 제가 링크로 따로 알리겠습니다, 조금 더 나아간다면 같은 예비군훈련장 가시는 분들은 거의 대부분 같은 지역분들이니까 같이 훈련도 받으시고 알고 지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이렇게까진 안될수도 있겠습니다만^^;).

아무튼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고 포스팅 : 호원,덕릉,57사동원,71사동원 ]
[이메일 : yebigun@yebigun.info 당분간, toice315@gmail.com ]

추가 : 2007/10/21 - [향방훈련] - 성남 예비군훈련장(성남교장, 분당3 예비군훈련장) 가는 방법
중요사항 : 2007/06/15 - [기타] - 예비군 훈련장을 소개 하는 것은 아무 문제 없다고 합니다.